스포츠에 대한 글, 방송 및 토론에서 우리는 개별 스포츠맨과 여성의 기술, 힘, 속도, 신경 및 용기에 대한 의견으로 공격을 받습니다. 한 요인의 중요성은 너무 자주 무시됩니다. 지능 또는 지능의 부족이 때때로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스포츠에서 주장은 지능이나 지도 능력이 아니라 자신이 플레이하는 스포츠에서 인지된 능력에 따라 선택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지적인 사고 능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인 크리켓만큼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는 곳은 없습니다.
1987년에는 크리켓 월드컵이 처음으로 영국 이외의 인도와 파키스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결승전은 우승하지 못한 잉글랜드와 호주가 맞붙었다. 오스트레일리아를 253개로 제한한 잉글랜드는 주장 Mike Gatting이 강력하게 움직이면서 135개에서 2개를 위한 승리로 가는 길에 있었습니다. 약간의 오버를 채우곤 하는 중산형인 앨런 보더(Allan Border)가 등장했습니다.
첫 공을 향해 개팅은 당시 아직 걸음마 단계인 서투른 리버스 스윕을 시도했지만 잡혔다. 그것은 게임을 바꿔놓았고 잉글랜드는 7점 부족으로 오스트레일리아에 4개의 타이틀 중 NBA중계 첫 번째 타이틀을 주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월드컵에서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잉글리시 크리켓에서 악명 높은 순간으로 간주되지만 더 말할 것이 있습니다. 준결승에서 56타를 잘 치던 개팅은 똑같은 스트로크를 시도했고 그의 그루터기에 공을 집어넣었다. 실수로부터 배우는 능력은 지능의 기본 교리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크리켓으로 복귀한 후 Kepler Wessels는 1992년 첫 월드컵에서 팀을 이끌었습니다. 놀랍게도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준결승에 진출하여 상대팀이 잉글랜드였습니다. 비는 이미 토너먼트 결과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결승 진출자 중 한 명인 파키스탄은 3패 후 결승에 진출했지만 잉글랜드에 74타를 당한 후 탈락했습니다.
당시의 규칙은 특히 2회말 늦게 비가 올 경우 측면 타격을 우선시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이 경우 비는 즉시 위협적이지 않았지만 나중에 분명한 가능성이었습니다. 그의 기업에 대해 한 번도 알려진 적이 없는 완고하고 보수적인 주장인 Wessels는 토스에서 이겼고 놀랍게도 필드에 선출되었습니다. 어리석고 운명적인 결정이었다.
잉글랜드가 252-6을 기록한 후 남아프리카는 231-6으로 이동했고 McMillan과 Richardson은 모두 자유롭게 득점했으며 13개의 볼을 따내기 위해 22가 필요했습니다. 비가 내렸고 심판은 잉글랜드의 주장 구치에게 경기장을 떠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1개의 공에서 22개가 필요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침몰했고 토너먼트 이후에 규칙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은 위안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1987년 결승전과 마찬가지로 할 말이 더 있습니다. 토너먼트 내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패스트 볼러들은 규칙적으로 오버스텝을 했고 상대편 점수에 아낌없이 기여했습니다. 이 준결승에서 잉글랜드는 노볼을 하지 않았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7개의 볼을 쳤으며 이 중 회백질로 유명하지 않은 Meyrick Pringle이 던진 MOM Hick은 5득점을 했을 때 미끄러졌습니다. 그는 83점으로 경기에서 득점 1위를 기록했다. 또다시 이전 경기의 교훈을 배우지 못하는 일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