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비행. 뜬눈으로. 공중에서 거의 20시간을 보냈고 이제 집에서 5,000마일 떨어진 이 공항에서 5시간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천 마일 동안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보는 모든 사람은 완전히 낯선 사람입니다. 혼자야 아주, 아주 혼자.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좋은 음료입니다.
아시아는 지구상의 다른 어떤 대륙보다 1인당 비즈니스 여행객이 더 많다는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세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중추적인 허브를 가지고 있으며 홍콩, 싱가포르 및 도쿄는 이 지역이 세계에 미치는 뚜렷한 경제적 영향력에서 일부만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아시아 전역의 공항은 경제를 성장시키는 남성과 여성에 대한 각 아시아 국가의 깊은 존경과 존경을 반영합니다.
긴 여행을 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워리어에게 좋은 비즈니스 라운지를 마련하는 것은 변덕스러운 아이들과 거친 난기류로 가득 찬 하루를 밝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일 뿐입니다. 당신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라운지의 문을 걷는 것은 엄마에게 안기는 것과 같습니다.
VIP 및 비즈니스 사람들을 위해 엄격하게 설계된 라운지가 있으며 다른 라운지는 모든 승객을 수용합니다. 당신이 비즈니스 여행객이고 5명의 시끄러운 관광객이 있는 가족이 포함된 비행기에서 막 내렸다면 그들이 방금 발을 들인 라운지에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특별히 맞는 것을 사용해보십시오.
라운지에는 누가 들어가든 상관없이 갖추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o 음료
o 간식
o 텔레비전과 인터넷
o 편안한 좌석
그러나 무지개 바로 위를 날아가는 것도 있습니다. 다음은 모범적인 클래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에서 엄선된 몇 안 되는 라운지입니다.
o 홍콩 국제공항(홍콩)
홍콩 국제공항에 있는 캐세이패시픽의 윙 라운지는 특정 취향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가장 세세한 부분까지 개선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류 여행자에게 개인 카바나, 개인 샤워 시설 및 긴 의자를 제공합니다.
o 수완나품 국제공항(방콕)
Thai Airway의 Royal Orchid Lounge는 최고의 여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유 숙박 시설은 일반적인 클래스 규칙을 뛰어넘습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느낀다? 타이 마사지를 받거나 뜨거운 샤워를 하십시오. 마지막 두 번째 회의가 필요한 경우 회의실이 대구오피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또한 어디로든 이동해야 하는 경우 Royal Orchid는 어디로든 이동해야 하는 경우 귀하의 손짓으로 Mercedes-Benz를 제공합니다.
o 쳉이 공항(싱가포르)
이 공항에는 거의 만장일치로 찬사를 받은 라운지가 있습니다. 낮잠을 자거나, 샤워를 하거나, 스파를 방문해야 하는 경우 모두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죽일 시간이 많다면 싱가포르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예. 5시간 이상 경유하는 경우 4개의 도시 투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비행 전에 충분히 돌아올 수 있습니다.
공항을 떠나고 싶지 않다면 정원이 6개라면 하나로 돌아다닐 수 있다. 좋아요. 그리고 6개의 정원이 있는 공항. 무엇을 더 원하겠습니까?
o 두바이 국제공항(두바이)
두바이는 거의 세계의 귀족을 수용하는 퇴폐적인 호텔로 정의됩니다. 영화배우, 세계 지도자, 부유한 상속녀 모두 엘리트를 위한 금도금 대리석 바닥 성에서 1박 2일 숙박했습니다. 그럼 왜 거기서 멈추나요?
두바이 국제공항은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라운지로 옮겼습니다. 항공 여행에서 비할 데 없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보면 사람들이 두바이에 머물고 싶어하는 이유를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파, 자쿠지, 전체 체육관 및 모든 일등석 승객에게 가난한 수영을 제공합니다.
o 인천국제공항(서울)
아시아 공항은 여행자를 만족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싱가폴의 공항과 마찬가지로 인천도 서울의 일부 경유지 투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에게 한 단계 올라갔습니다. VIP 라운지는 일등석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 라운지는 지난 2년 연속 세계 최고를 위한 글로벌 트래블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단순히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결코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던 시대에 이 공항은 노력 없이도 멋지게 보였습니다. 당연히 터미널에서처럼 VIP 라운지에서 비행기를 타는 것도 지쳤을 것입니다. 그러나 24번 게이트 앞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경멸하는 것과는 달리 스타일리시한 비행을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습니다. “값만큼 받는다”는 격언이 사실이라면 이 라운지는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